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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
스펙트라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Mission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길, 스펙트라가 가고자 하는 길입니다.

기업과 고객의 모바일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여 고객지원 & 마케팅 활동을 돕습니다.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이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기술을 연구&개발합니다.

19

비지니스
기간

83

임직원

86%

채팅상담
점유율

87%

메일상담
점유율

Vision

모바일 마케팅 인게이지먼트 서비스 리딩 기업

모바일 세상에서 고객과 기업을 디지털로 연결합니다.
고객을 타겟팅하고 텍스트 중심으로 선제적인 마케팅 상담을 하는
“마케팅 인게이지먼트 채널”을 확장합니다.

Core Values

People, Product, Process 관점에서 바라보는 핵심가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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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정

열정적인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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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

창의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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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

경쟁이 아닌, 협력의
과정에 가치를 둡니다.

Spectra History
2017년
2017년 1월 eNomix Engager v1.8 릴리스
챗봇 & 톡 상담 연계 사이트 오픈 : 대한통운 , 한국 전력, 기업은행, 신한은행(구축 중)
24* 365 챗봇 응대를 지원하는 접수톡 출시
2017년 5월 M-Talk 3.0J LINE 릴리스
2017년 5월 eNomix Engager v1.9 릴리스
2017년 6월 한화투자증권 , 10월 유안타 증권, 톡 상담 센터 구축 계약
2017년 8월 eNomix Engager v2.0 릴리스
2017년 11월, 카카오뱅크 톡 전용 상담센터 오픈 (톡 전문 상담사 100명)
2017년 12월, 국민카드 카드 심사 업무 스마트 봇 상담(자동화 톡 상담 솔루션 )오픈
2017년 12월 스펙트라 Dev Day 개발공모전 및 시상식 개최
2016년
249개 누적 고객사 돌파
농협생명보험, 카카오 뱅크, 신한금융투자, 수협은행, 케이뱅크, 쏘카, 칸투칸 등 톡 상담 오픈
인터넷 전문은행의 상담 솔루션 100% 시장점유율 확보
자동화 톡 솔루션, “스마트헬퍼” 출시
2016 Wise Engagement Insight 고객 세미나 개최
일본 Call Center / CRM DEMO Conference 2016 in Osaka(5월)/ in Tokyo(11월) 참가
일본 레퍼런스 전년 대비 2배 증가
2015년
237개 누적 고객사 돌파
농협, 신한은행, 삼성카드를 중심으로 금융권의 톡 서비스 메인 채널로 공급
마케팅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엠포스” 출시
일본 Call Center / CRM DEMO Conference 2015 in Osaka(5월)/ in Tokyo(11월) 참가
일본 시장 진출 3년만에 레퍼런스 확보
2014년
210개 누적 고객사 돌파
GS 홈쇼핑, 경기도청, 대한항공 등 10개사 채팅 상담 솔루션 도입, 2014
도쿄 일본 콜센터 컨퍼런스(11/13-11/14)
VIP 고객 세미나 - Create Meaningful Channel
카카오톡 플랫폼 상담 서비스, K-Talk 출시
LGCNS와 MOU 체결
2013년
SW 공학센터 <품질 우수과제>선정
교보생명, 외환은행, NH투자증권, KT, SK텔레콤,SK플래닛, 삼성전자, 현대증권 채팅 솔루션 도입
한이음엑스포 2013 - Talk 제품 소개
대한민국 커뮤니티데이(KCD)행사 참여
SE기술 현장 적용 지원사업 최종 선정
구축형 CTIP 구현 및 적용
2012년
[Value Up! 스마트한 컨택센터] 세미나 개최
모바일 게임용 FAQ, 메일상담 시스템 구축
뱅킹 App 전용 FAQ, 메일상담, 톡상담,SNS 상담구축
(외환은행 M뱅크 스마트고객센터 구축)
한화그룹 10개 계열사 통합 VOC 관리체계 구축
2011년
EE-SNS 출시 (SNS 상담 솔루션)
EE-Talk 출시 (Talk 상담 솔루션)
EE-CS App 출시 (스마트 앱 고객센터)
OCAP2011 Annual Conference 참가
삼성전자 글로벌ERMS 구축
2010년
하나SK카드 ERMS구축
웅진지식오션 시스템 구축
아주캐피탈 채팅상담 시스템 구축
자산관리리공사 통합 VOC 시스템 구축
2009년
성공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VOC 구축 특별 세미나 개최
커머스플래닛 사이버상담 시스템 구축
롯데카드 VOC 시스템 구축
대한항공 LA/MO 서버 이전 및 LA 이중화
대한항공 채팅상담 시스템 (해외사이트-일본, 중국) 구축 프로젝트
국세청, 식약청, 한국도로공사 상담 시스템 구축
2008년
국민은행 차세대 인터넷 뱅킹 프로젝트
멜론, 현대카드, KTF,BC카드 고객센터 구축
병무청 VOC
코리아 솔루션 페어 2008 참가
하나은행 아웃바운드 채팅 세일즈 시스템 구축
EE(eNomix Enterprise) 출시
2007년
LiveAct, 2007년 하반기 우수 신규 ASP 선정
eNomix MO(문자상담) 출시
2006년
Frost & Sullivan(美) 주관 CRM Award 수상
2005년
eNomix Self Enterprise 출시
(웹기반 FAQ 관리 솔루션)
Frost & Sullivan(美) 주관 한국콘택센터 대상 기술부문상 수상
2004년
eNomix LiveAct 출시
(웹기반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채팅상담솔루션)
2003년
eNomix Mail2000, Self2000 다국어버전 출시
eNomix VOC 출시 (VOC 솔루션)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획득
2002년
정보통신부 신소프트웨어 상품대상 수상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행정업무용 S/W 선정
eNomix Mail2000 출시 (이메일상담 솔루션)
eNomix Self2000 출시 (FAQ 관리 솔루션)
eNomix LiveChat 출시 (채팅상담 솔루션)
2001년
IBM, HP, Compaq, LG CNS와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1999년
주식회사 스펙트라 설립 (1999년 3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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