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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용 대표전화,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톡톡까지
경계없는 톡 커뮤니케이션

가장 쉽고 빠른 터치 포인트 “카카오 상담톡”

카카오 상담톡은 기업의 고객센터와 고객을 다이렉트로 이어주고 통합으로
관리가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상담 톡 솔루션입니다.

카카오 상담톡 흐름도

카카오 상담톡, 왜 좋은가요?

카카오톡을 상담 창구로 활용!
별도 앱 설치 불필요
이용자 친숙한 카카오톡 환경에서 상담사와 대화 가능
어디서나 고객이 다가올 수 있는 기회!
모바일과 PC, 웹과 앱을 막론한 온라인 환경 어디에서나 채팅 상담 가능
오프라인에서도 QR코드 스캐닝을 통해 채팅상담창구 마련
긴 설명 없이 본론으로!
카카오톡 상담하기 버튼을 활용하면 회원정보, 문의상품 이나 어떤 마케팅 콘텐츠를 보고 문의하는지 등 상담 초반 기본 확인 절차를 생략
로그인 환경을 통해서는 이용자의 멤버십 정보 등 해당 버튼에 미리 실어둔 정보를 상담사에게 바로 전달
맞춤형 채팅 상담환경을 기획하고 구현!
채팅 기능 외에 전문적인 부가기능(자동/수동 상담사 배정, 자동 상담 종료)과 효과적인 연결
친구 추가 과정 없이 바로 상담!
상담하기 버튼을 통한 상담 요청의 경우 친구 추가 과정을 생략 (현재 옐로아이디와의 채팅을 위해서는 친구 추가 필수)
모바일 환경에서는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상담사와의 채팅창을 열 수 있음
필터링을 위한 챗봇 구현이 가능!
상담톡 기반의 챗봇 개발을 통해서 상담요청을 주제별로 분류하여 FAQ를 제공하고 사전 필터링 절차를 거친 후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만 연결하는 서비스 운영을 지원

카카오에서 상담하기 버튼만 누르면 연결!

FAQ

1:1채팅 서비스와 다른점은 뭔가요?

카카오 상담톡은 상담전용 API를 이용하여 고객사 모바일 홈이나 홈페이지, 광고 배너 등을 클릭하면 다이렉트로 카카오톡 플랫폼에서 전문 상담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스펙트라의 전문 톡 솔루션과 고객의 인프라가 유기적으로 연동되므로 카카오의 환경이 아닌 수년간 개발해 온 전문 상담 톡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인가요?

카카오 상담톡은 일일 기준 동일고객에 한해 상담된 건은 횟수에 상관없이 1회 과금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고유한 식별값으로 한 사용자와 하루에 여러 번 상담해도 중복 과금하지 않습니다. 다만 하루가 지난 이후에는 새 상담으로 간주하여 과금합니다.또한 센터가 사용하는 스펙트라의 인게이저 상담솔루션은 채널 및 CRM 연동을 포함한 라이센스 비용이 있습니다.

동일한 이용자를 알아볼 수 있나요?

상담톡상에서 카카오톡 이용자의 프로필명이나 이미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별도의 이용자 식별값(user_key)를 제공하므로 기존 상담이력이 있는 이용자라면 그 내용을 확인하고 계속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상담을 진행했던 사용자에게, 먼저 메시지를 push할 수 있나요? 즉 재 상담이 가능한가요?

사용자와의 상담 세션이 유지되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세션 유지기간은 30일입니다. 다만 고객이 채팅방을 나가면 세션은 언제든지 종료됩니다.

06655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7길 16, 3층 (서초동, 파크빌딩)
Tel : 02-508-7799     Fax : 02-563-4306    Mail : info@spectra.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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