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으로 이동
기업용 대표전화,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톡톡까지
경계없는 톡 커뮤니케이션

매출 증대를 위한 똑똑한 톡 서비스 “네이버 톡톡”

스펙트라는 네이버 플랫폼 혹은 기업의 디지털 홈에서 고객센터와 고객이
바로 소통할 수 있는 네이버 톡톡 전용 상담 API 를 제공합니다.

(연결 가능한 네이버 서비스는 별도 상담)

네이버 톡톡, 왜 필요할까요?

네이버 톡톡, 어떻게 사용될까요?

PC, 모바일 어디서나 톡톡 버튼을 누르면 대화창이 열립니다.

FAQ

카카오 상담톡과 다른점은 뭔가요?

네이버 톡톡은 상담전용 API를 이용하여 고객사 모바일 홈이나 네이버 플랫폼 내에서의 톡 배너 등을 클릭하면 다이렉트로 전문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스펙트라의 엔터프라이즈 전문 톡 솔루션과 고객의 인프라가 유기적으로 연동되므로 더욱 효율적인 상담 관리가 필요한 기업형 고객사에게 최적의 운영환경을 제공합니다.

유료 서비스인가요?

네이버 톡톡은 상담시 건당 과금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다만 스펙트라의 솔루션과 연동되기 때문에 API 비용과 인프라 운영비용, 초기 구축비용 및 라이센스 비용이 있습니다.

상담사가 동일한 이용자를 알아볼 수 있나요?

네이버 톡톡 이용자의 가입정보나 개인정보는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별도의 이용자 식별값(user_key)를 제공하므로 기존 상담이력이 있는 이용자라면 그 내용을 확인하고 계속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 상담을 위해서 어떤 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했는지 알 수 있게 페이지나 상품정보를 상담사에게 제공합니다.

상담배너를 누르면 다른 절차 없이 바로 연결되나요?

네이버 톡톡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만 하시면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06655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7길 16, 3층 (서초동, 파크빌딩)
Tel : 02-508-7799     Fax : 02-563-4306    Mail : info@spectra.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06655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7길 16, 3층
(서초동, 파크빌딩)
Tel : 02-508-7799     Fax : 02-563-4306    
Mail : info@spectra.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Spectra. All Rights Reserved. Privacy Policy